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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재생의 과학,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 성공 스토리

by 파르테논25 2025. 7.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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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생의 과학,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
재생의 과학,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 성공 스토리. 썸네일

 

피부과 처방 화장품에서 시작된 이지듀(easydew)! EGF 기술 기반 창업 배경부터 매출 성장, 대표 제품 구성, 수출 전략과 투자까지, K-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의 모든 것을 소개합니다


브랜드 개요 및 창업 배경

이지듀(easydew)는 **대한피부과학연구소(DSBIO)**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2010년 정식 론칭되었습니다. 모회사 **디에스 앤 바이오(Ds&bio)**는 병·의원 전용 스킨케어를 개발해 온 피부 과학 기반의 R&D 중심 기업으로, 피부 재생 물질인 **EGF(상피세포 성장인자)**를 화장품에 적용한 국내 선두 주자입니다.

브랜드명 'easydew'는 피부를 건강하게 되돌리는 **"쉬운 이슬(회복의 상징)"**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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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및 성장

  • 2022년 기준 이지듀 브랜드 매출 약 1,000억 원대
  • 2020년~2023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15% 이상
  • 병원 전용 화장품에서 시작했지만 홈케어 시장으로 확장하며 소비자 접근성이 대폭 향상됨

대표 제품군 구성

  1. 이지듀 DW-EGF 크림 시리즈
    • 피부 재생, 탄력 개선에 강력한 효과
    • 고가임에도 병·의원 및 소비자 리뷰로 꾸준한 인지도 확보
  2. EGF 앰플 & 마스크 라인
    • 미세시술 후 홈케어용으로 인기
    • EGF 성분의 피부 장벽 회복에 탁월
  3. 이지듀EX DW-EGF 더마 리페어 라인
    • 민감성 및 시술 피부 맞춤형 제품
    • 최근 미백·안티에이징 기능성 제품도 출시

수출 및 투자·M&A 현황

  • 중국, 베트남, 미국, 일본 등 글로벌 10개국 이상 수출 중
  • EGF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한 B2B 수출 계약 다수 체결
  • 2021년, 대웅제약이 디에스앤바이오에 지분 일부 투자 (R&D 협업 목적)
  • 최근 뷰티 디바이스와의 융합 제품 라인업도 연구 중

이지듀의 차별화 포인트

  • 국내 유일 EGF 화장품 원료 직접 생산 기업
  • 의약·피부과 영역 기반의 임상 신뢰도 확보
  • 시술 전후 스킨케어 루틴으로 피부과와 소비자 모두 만족

이지듀는 단순한 화장품 브랜드를 넘어, 의학과 화장품의 경계를 허무는 K-더마코스메틱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기술 융합과 글로벌 전략에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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